어떤 음식이든 지역이나 사람들마다 조금씩은 다른 방법으로 독특하게 즐기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회도 마찬가지일 텐데요. 특별히 조리를 하거나 기교를 부리는 음식이 아닌 만큼 어떤 소스를 곁들여 먹느냐가 중요한 문제입니다. 개인의 기호에 맛게 드시리라 생각되지만 각 생선별로 추천해 드리는 글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어느 커뮤니티에 꿀팁이라고 올라온 글 중 생선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기에 봤더니 개인적인 경험에 비추어 봐도 얼추 어울리는 것 같아서 아직 이렇게 드셔 보시지 않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링크를 걸어 봤습니다.
어떠한 계기로 참 감사하게도 한 2년간 보통 사람들이 평생을 먹어도 못 먹을 양의 회를 접하고는 이건 이렇게, 저건 저렇게 먹는 것이 어울린다는 깨달음 아닌 깨달음을 얻고 나서 그 후로 한참 동안 잊고 살았었는데 갑자기 접한 이 글이 너무 반가워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가져왔으니 링크를 확인하시고 회를 맛있게 먹는 즐거움을 함께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짧은 글로 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글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회를 어느 소스에 곁들여 먹느냐는 개인적인 차이와 또 지역적인 차이도 분명하여 서로 어떤 방법이 좋으니 하며 다툼아닌 다툼도 있습니다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먹어 보는 것 또한 입맛을 넘어 사람들의 성향과 특색을 다툼 없이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소개해 드린 방법으로 드셔 보시고 각자에 맞는 방법으로 회를 맛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